본문 바로가기
Theraphy

감사 기도는 가장 빠르고 최고의 결과를 가져오는 방법 (나폴레온 힐)

by 우리는헬퍼 2023. 3. 29.
반응형

당신 삶의 주된 목적을 쓰고 예배하듯 최소 매일 두 번씩 읽어라.

왜 매일 읽어야 할까요?

생각을 잠재의식에 심기 위함이며 그 잠재의식이 지워지지 않고 원하는 순간에 바로 작동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반복은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가기 위한 아주 강력한 방법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명백한 장면을 잠재의식에 심지 않으면 원하지 않는 곳으로 배회할것이며 원치 않는 것들만 당길 것입니다. 

 

 

매일 한층 더 노력하는 한가지의 행동을 하세요. 

한층 더 노력을 할때마다 자신을 위해 유익한 일을 하는 것입니다. 

 

이미 가진 것에 대한 감사 기도는 가장 빠르고 최고의 결과를 가져오는 방법

당신이 즐기는 모든 감사한 것들을 쓰고 최소 하루 한 번, 감사 기도를 하세요. 자신을 단련하는것에 있어서 이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이미 가진 것에 대한 감사 기도는 가장 빠르고 최고의 결과를 가져오는 방법이거든요. 예전에 저는 항상 문제가 있을때에만 기도를 했어요. 저를 구원해 줄 사람이 필요했거든요. 후에 이미 가진 것에 대해 감사 기도를 하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라는 것을 알았고 그 수준의 자기 단련에 올랐을 때 제 모든 운명이 바뀌었습니다. 새 친구를 사귀기 시작했고 제 경제적 상황도 바뀌며 제 인생의 모든 것이 달라졌어요. 

 

누군가를 꼭 욕해야 할 것 같다면 말하지 말고 글고 쓰세요. 물가의 모래에 쓰세요. 또한 누군가를 증오해야 할 상황이라면 그 기분을 연민으로 전환시키도록 단련하며 얼마나 더 기분이 나아지는지 보세요. 본능적으로 사람들이 증오심을 드러내는 것을 압니다. 다른 이들을 무조건 사랑할 필요는 없지만 그들에게 연민을 나타낼 수는 있겠죠. 그들 스스로 처신 못하는 것에 대한 연민으로 그들을 사랑할 수 있어요. 할수있어요.  당신이 그 마음 가짐을 가졌을때 나타날 삶의 변화에 놀랄 것입니다. 

 

과거의 실패, 불만족스러운 경험들을 떨쳐버리는 습관을 단련하세요. 

많은 이들이 상당한 시간을 소비합니다. 과거의 실수, 실패, 불만족스러운 상황을 곱씹는 것이죠. 

저도 그런 상황이 있었지만 누군가가 말해 달라고 하면 저는 그럴 수 없습니다. 문을 꽉 닫아버렸거든요. 

닫은 것 뿐만아니라 다시는 열지 못하게 못을 박아 버렸습니다. 저는 과거에 살기 싫으며 현재와 앞으로의 미래에  살고 싶었어요. 과거의 문을 닫기 위해 단련이 필요했어요. 

 

성공 의식 개발을 위해 단련을 하세요.

성공을 위한 모든 것을 이미 가졌다고 상상하면서요. 다른 말로, 성공적 의식은 원하는 옷을 입었다 생각하고 원하는 집단에  속해 있다고 생각하고 원하는 차를 몬다고  생각하고 원하는 집에 살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며 그러면서 여러분은 외부, 내부적으로 번영의 정신을 나타낼 거라고 생각하는 겁니다. 

가장 겨루고 싶은  사람을 선택하도록 단련하세요. 그리고 최대한 그  사람처럼 생각하고 행동하세요. 저는 상상의 회의를 만들었어요. 제가 가장 선망했던 사람들로 구성되었고 이들과 저녁 미팅을 열었죠. Think and Grow Rich 에 서술된 것 처럼요. 상상의 미팅이었지만 후에는 아주 현실 같이 되었고 저희 마스터 마인드 동료들이 되었으며 그들이 들어와서 자리에 앉을 정도로 생생했죠. 저는 이것을 아주 현실적으로 될때까지 계속했지만 그만뒀어요. 왜냐하면 진짜와 상상 속 사람들을 구분하기 힘들어졌거든요. 하지만 아주 많은 효과가 있었는데 저를 제가 선망했던 그들의 수준으로 만들어 줬어요. 

 

마지막으로, 기억하세요

스스로의 마스터가 된 사람은 다른 사람에 의해 지배될 수 없습니다. 

또한 일시적 패배와 나쁜 상황에 짓눌린다면 그것에 대한 동등한 이점을 찾으세요. 분명히 존재합니다.

상황상, 그 실패가 너무 생생하고 이점을 찾기 힘들어도말이죠. 예를 들자면, 제가 9살에 어머니가 돌아가셨을때 그 상황 내에서 동등한 이점을 찾기 였어요. 굉장히 힘들수도 있었죠. 하지만 수년이 지난 지금 의심을 넘어 증명이 되었어요. 이점은 그곳에 존재했어요. 왜냐하면 어머니 자리를 대신하신 새 어머니께서 제 인생에 오셨고 제 운명을 통째로 바꾸었으며 문명 세계에서 제 자신을 넓히는 것이 가능하도록 만드셨어요. 그것이 저의 어머니의 죽음과 동등한 이점이었던것이죠. 출판을 원하는 출판사를 찾기 시작했지만 없었어요. 저는 끊임없이 거절 당했어요. 중도 포기를 할 좋은 변명이 되었죠. 하지만 저는 자기 단련의 이점을 배웠죠. 저는 분명 언젠가 어디서 어떻게든 상상력 좋은 출판사가 20년 동안 500명의 성공한 사업가들의 성공 원인을 조사한 작가를 알아보고 구해줄 것을 알고 있었어요. 분명 해낼 것이라는 것을 알기까지 많은 단련이 필요했어요. 20번의 거절에도 불구하구요. 

 

스스로를 치켜 세우세요.

스스로를 이미 원하는 위치에 있다고 믿으세요. 스스로에게 직책을 주세요. 스스로 장군, 의원, 아무 직책으로라도 부르세요. 스스로를 인생에서 원하는 무엇이든 최상위라고 부르세요. 자신과 잠재의식에 계속 선의의 거짓말을 하세요. 그것이 언젠가 당신이 원하는 위치에 안혀줄것이기 때문이에요.

앤듀류 카네기 그가 저에게 그 방법을 알려주었을때, 굉장히 웃긴 일로 느껴졌었어요. 그가 말하기를 매일 거울앞에 서서 매일 잠들기 전 그리고 아침에 일어난 뒤에 너 자신을 똑바로 보고 이렇게 말해. "앤드류 카네기, 나는 당신의 업적에 동등해질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도전하여 감히 뛰어 넘겠습니다." 제가 이 말을 처음 내뱉었을때 첫 3,4번째까지는 완전히 바보 같았어요. 하지만 결국 그 말을 믿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그것을 믿기 시작한 순간 결국 해낼 것이라는 것을 알았어요. 그리고 저는 저의 업적이 앤드류의 업적을 훨씬 뛰어 넘은 위치에 도달했다고 말이죠. 그가 가졌던 만큼의 재산은 없지만 그 만큼은 필요 없지만, 필요한 만큼 있으면 충분하거든요. 

이 가이드는 특허가 등록된 것도 아니고 저작권도 없어요. 저의 제자들이 이것을 사용함에 있어서 방해되는 어떤 것도 없어요. 모든 이들이 이용했으면 좋겠어요. 그게 이 강의의 전부예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